본문 바로가기

과거 글

마이프로틴 보충제 리뷰, 후기 /BCAA/크레아틴/프리워크아웃/알파맨 멀티 비타민

728x90

안녕하세요. 

대학생활 마스터입니다!!!

 

오늘은 MYPROTEIN에서 파는

보충제를 2주간 먹어본 후기와

제품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1. 구입 제품들

우선 제가 산 제품을 보여드릴게요.

MYPROTEIN 제품들

크레아틴은 매일 3g씩 

꾸준히 섭취해야한다고 해서

분말 형태의 무맛으로 선택했어요.

 

BCAA는 4:1:1 제품은 

베리 버스트 맛 밖에 없어서 

베리 버스트로 선택했어요.

 

프리 워크아웃 제품은 

오렌지 망고 패션 프룻 맛으로 

샀어요.

 

알파맨은 아버지랑 같이

먹으려고 가장 용량이 큰

240 타블렛으로 샀어요.

 

이렇게 해서 설기관 선수의

legday 코드를 입력해서 샀습니다! ㅎㅎ

 

약 8만원!!

 


2. 제품 후기

BCAA 4:1:1

1. 효능

 

우선 BCAA는 아직 체감상 느껴지지 않아요. 

처음먹어보기도 하고 아미노산 제품이여서 

먹었을 때 근육이 자랄까? ㅋㅋ

이런 생각을 받았습니다.

 

다만 제가 BCAA를 산 이유는 

오버트레이닝시 회복을 도와준다고 해서 

사게 되었어요. 

 

제가 헬스도 하는데 농구도해서 

진짜 몸이 너무 피로한데 

BCAA를 섭취한 이후로는 

 

근육의 피로도는 확실히 덜 느껴지는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

계속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2. 맛

맛은 음료수처럼 맛있진 않지만

약간 그 ,,, 비타민 워터같은 느낌?

당도가 빠진 비타민 워터같은 맛이에요.

 

제꺼는 탔을때 보라색깔을 띄는데

굉장히 거부감 없이

물처럼 마실 수 있었습니다!

 

운동할때 마시기도 좋을 것 같고

운동 끝나고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ㅎㅎ

크레아틴

크레아틴은 유튜브에서 

'피지컬 갤러리'의 

'빡빡이 아저씨가 크레아틴을 먹는 이유'

라는 영상을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체내에 크레아틴 수치를 높여줘서

운동을 할때 힘을 최대로 쓸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에요. 

마이프로틴에서는 

마이프로틴 크레아틴 설명

이렇게 소개하고 있어요. ㅎㅎ

고중량 헬스 + 농구를 하는 저에게

필수 적인 제품이여서 매일 타먹고 

있습니다. 확실히 먹고나서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ㅋㅋ

 

프리 워크 아웃

사실 가장 큰 효과를 본 제품은

프리 워크 아웃 제품입니다.

 

제가 아무래도 농구같이 

활동적인 운동을 할때는 

막 땀이 나고 운동하는 것 

같잖아요. 

 

그런데 헬스는 아무래도 고립과

자극을 느끼다 보니까 

평소 운동하는 것 보다 

땀이 덜 나기도 하고 

혼자 하는 시간이 많다 보니까

운동에 대한 집중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았어요.

 

게다가 운동시간도 오전에 하는 경우가

많아서 몸이 덜풀려서

힘이 잘 안들어가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프리워크아웃을 먹고나서

확실히 이런부분들이 많이 개선되었어요.

 

데드리프트 같이 전신운동을 하면

온몸에서 땀이 뻘뻘나고

운동도 끝까지 집중해서 하게되고,

아침에 제정신 아닐때 크레아틴이랑 같이

타서 먹고가면 오후,저녁에 하는것 같이

집중해서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프리워크아웃은 카페인이 들어가 있어서

카페인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더 펌프' 라는 제품을 사실 수 도 있어요.

 

맛은 어,, 몬스터, HOT6처럼 맛있진 않지만

충분히 먹고 운동할만 했습니다!

 

다만 이걸 30분전에 안먹고 

운동직후에 먹으면 조금

울렁울렁 거릴 수도 있어요. ㅋㅋ

 

제품 추천

1) 아침에 일어나서 운동하시는 분

2) 평소에 헬스를 하면서 땀을 덜 흘리시는 분

3) 평소 헬스를 하다가 폰을 보면서 흐름이 

자주 끊기시는 분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3. 결론

'마이프로틴 제품 구입 후기' 결론입니다.

우선 계속 먹어봐야 겠지만 사고나서 

후회는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프리워크아웃, 크레아틴은

앞으로도 계속 구입해서 먹을것 같구요.

BCAA ,멀티 비타민 제품들은

다른 회사 제품들도 구입해서 먹어보고

선택을 할 것 같습니다.

 

이상 간단한 마이프로틴 

제품후기였습니다 ! 선택에 도움이 되셨기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