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 글

킬베로스 Vㅔ리 럭키데이 의류 구매 후기 [럭키박스][9주년 크루넥][내돈내산][솔직 후기][9주년 스티커, 패치][베리럭키데이][헬퍼의류][헬퍼 옷][스트릿 브랜드][동양적인 무늬]

728x90

안녕하세요 대학생활 마스터 대.마 입니다!

얼마전 의류 브랜드 '킬베로스'에서 'Vㅔ리 럭키데이' 를 진행 했었는데요.

평소에 킬베로스 브랜드를 사보고는 싶었는데

가격적으로 부담이 있어서 사길르 꺼렸었는데

대폭 세일을 하길래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ㅎㅎ 

저는 총 4가지 물품을 구매했는데요.

킬베로스 의류 4가지와 럭키박스

1.   킬베로스 9주년 크루넥 (+패치) XL

 

 

 

우선 옷 자체는 굉장히 만족 스러웠습니다.

사이즈도 넉넉했고 디자인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같이 스티커와 패치가 왔는데

스티커가 무려 4장이나 왔었습니다!!

패치는 헬스장용 가방에 붙이면 될 것 같더라구요 ㅎㅎ

 

디자인 ★★★

품질 ★★☆

사이즈 매우 큼 (2XL - 3XL 사이 정도)

만족도 ★★★

 

 

2. SOSOS ORANGE HOODIE XL

 

평소에 너무 무채색 계열만 입어서

좀 튀는 옷을 사고 싶었는데

오랜지색 후드가 제 눈에 들어왔습니다!!

 

안에 프린팅도 이쁘고 

팔부분에도 프린팅이 되어있어서 정말 개성 넘치는

옷 같아요!! 

2. SOSOS ORANGE HOODIE XL

이 오랜지 후드를 기점으로

화려한 것 까지는 아니지만 

색이 있는 옷들도 사보고 싶어졌습니다. ㅎㅎ

 

디자인은 정말 예쁜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옷에서 너무 오랜지색 먼지? 그 보푸라기들이 

나온다는 점이었습니다.

안에 흰색옷을 받쳐입으면 흰색옷에 오랜지 먼지들이

묻어나왔습니다.

 

하지만 오래입으면 다 떨어져 나갈테니까!!

옷은 너무 이쁩니다!!

 

디자인 ★★★

품질 ★☆☆

사이즈 매우 큼 (2XL - 3XL 사이 정도)

만족도 ★★★

 

3. AUTHENTIC WORK PANTS L

 

제가 요즘 바지가 없어서 바지를 샀는데요!

평소 9만원 짜리 바지를 2만원에 샀습니다!

재질은 바람막이 재질이구요.

3. AUTHENTIC WORK PANTS L

밴드가 바지 중앙부, 끝 부분에 있어서

조거팬츠 처럼 연출도 가능합니다.

양옆에 허벅지 부분에 주머니가 포인트가 있습니다!

 

디자인 ★★★

품질 ★★

사이즈 적당함 (XL 정도)

만족도 ★★★

(가격이 평소 너무 비싸지 않았나,, ㅎㅎ)

 

4. 東邦白衣(동방백의) 문자도 봄여름 반팔 상의 백호 XL

 

여름에 입을 반팔도 샀는데요.

처음에 받았을 때 당황스러울 정도로 너무 컸었습니다.. ㅋㅋ

(내,, 몸을 키우는 걸로,,)

 

  

4. 東邦白衣(동방백의) 문자도 봄여름 반팔 상의 백호 XL

소매가 제 팔꿈치 까지오고 

총 기장도 제 허벅지 위 쪽 까지 오는 정도입니다 ㅠㅠ

그래도 !! 다른 옷들 밑에 입기도 좋고

제가 호랑이 띠라 저 호랑이가 너무 멋있는 것 같아요 ㅋㅋ

 

디자인 ★★★

품질 ★★

사이즈 매우 큼 (3XL 정도)

만족도 ★★★

 


대망의 럭키 박스

럭키박스를 3글자로 요약하자면,, '망했다.'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럭키 박스는 어떻게 보면 공짜지만,,,

그래도 내심 기대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

 

럭키 박스 구성품

저는 버킷햇, 티셔츠, 강아지 옷이 왔는데요.

놀랍게도 머리가 커서 모자가 안 맞고

옷도 M사이즈가 오고

강이지 옷은,, 강아지를 안 키워서

 

정말 아쉽게 되었습니다 ㅠㅠ

 

저한테만 '언'럭키 박스인 걸로 ㅋㅋㅋ

그래도 옷을 정말 싼 값에 받아서 만족스럽습니다!

 

이상 '킬베로스' 의류 구매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