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 글

[제품리뷰]언더아머 유니섹스 UA 컨테인 듀오 미디엄 더플 백팩 / Style # 1361226/ 50L /대용량 가방/내가 원하던 그 가방 / 헬스 백팩/짐웨어/헬스장 가방/헬스 가방/ 신발가방

728x90

긴말 필요 없습니다. 우선 사진부터 보시죠 ㅎㅎ

저는 사실 이 가방을 보자마자 운명같았어요.ㅋㅋㅋㅋ

평소에 운동갔다가 학교를 가야 하거나 

학교에서 공부하다가 운동을 가야할 때 공간이 너무 부족했거든요 .. ㅠㅠ

두 상황에 만족하기 위해서는 

가방이 커야하고 신발공간이 확보가 되어야하는데

이 제품은 모든것을 충족시켜준다고 생각했습니다!!

 


스펙

제품명: 유니섹스 UA 컨테인 듀오 미디엄 더플

제품번호: Style # 1361226

가방 크기: 가로 31.5cm x 높이 26.67cm x 세로 58.42cm (50L)

생상: 블랙

가격: 105,000


 

옆으로 맬 수 있는 가방끈이 제공되는데요.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평소에 뒤로 매고 다닐때는 떼서 다른곳에 두어도 됩니다!!

 

옆으로 맬 수 있는 가방끈이 제공되고 탈부착 식입니다!! 

가방은 총 4개의 주머니가 있습니다.

1. 가운데 메인 

2. 옆구리

3. 신발주머니

4. 신발 주머니 반대편 사이드 주머니

신발 주머니 반대편 주머니 입니다.


가방크기비교(36L vs 50L 크기차이)

36L vs 50L ㅎㄷㄷ,, 크기차이보이시나요??


직접 헬스장 용품 넣어보기

신발주머니는 거의,, 350사이즈 까지도 들어갈것 같구요. 반대편에 있는 주머니는 손목보호대, 스트랩이 여유있게 들어갑니다!


헬스장 용품 + 공부 할때 필요한 물품들 넣어보기 

노트북, 태블릿, 계산기, 블루투스 키보드, 파우치 까지 넣었습니다!! 옆에는 필통도 넣었어요!
헬스장 용품 + 공부할때 필요한 것 까지 모두 넣은 모습입니다.

사실 위에 있는것 말고도 ,, 엄청나게 많은양이 들어갑니다 .. ㅠㅠㅠ

하지만 모양은 네모로 잡아준다는 사실!!!


착샷

옆모습, 뒷모습

 몸무게가 87kg 정도에 키는 182 입니다!! 

실제로 가방이 엄청 커보이나요? ㅎㅎ 

저는 그냥 등판을 덮어서 좋은것 같아요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