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 글

[3-4 대학생활 계획]이번한주도 화이팅!! 농대생의 한 주 계획표

728x90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 또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전북대학교 농생대 식품유통학과에 재학중인데요.
취업을 위해서 현재 학업과 유통관리사 준비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3학년,, 4학년때는 아무것도 못한다고 생각하고 3학년때 취업을 위한 스펙을 다 만들어 놓으려고 합니다.^^
앞으로,, 한국사,, 컴활 1급 ,, 농산물 품질관리사,, 등등,, 준비해야할게 정말 많네요.

이번주에는 농식품 6차산업론 발표가 있어서 월요일 부터 차근차근 준비를 해서 수요일날 발표를 할 예정입니다.
특히 이제 블로그 운영도 열심히 하고싶어서 매일 블로그 포스팅이랑 원래 하던 운동까지 포함해서 열심히
운동할 예정이에요!!

이번주에 주의해야할 점은 화요일인데요. 1교시 9시 수업을 들어야해서 5시쯤에 기상을해서 헬스를 해야할 것 같아요.
이날만 잘 버티면,, 이번주 수업도 잘 듣고 인강도 잘 들어서 한 주 체계적으로 마무리 하고싶네요. ㅎㅎ

이번주를 보내는 저의 마음가짐은 -'화'를 열정으로!- 입니다.

저는 생각해보면 지난 짧은 인생동안 '화'를 통해서 동기부여를 해서 성장한 경우가 많았어요.
남들과 비교하는 것이 안 좋다고 하지만 저는 남들과 저를 비교하면서 많이 성장해 왔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열심히 산다고는 하지만 너무 나 자신과 싸워온 것 같아요.
이번주는 남을 통해서 자극을 받고 동기부여를 해서 열심히 헤쳐 나가고
그 안에서 나는 왜 못하지? 난 왜 안 될까? 내가 저 사람 보다 더 열심히 살아야지 같은 '화'를 기반으로 한번 살아보려고 합니다.
매주 저 자신에게 다양한 자극을 통해서 한 주 한 주 열심히 살고 싶네요 ^^
여러분들도 이번주 정말 화이팅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