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 글

NYS의류 구매 후기 (양면저지, 긴팔)

728x90

네이버 농심카페에서는 매년 NYS의류를 공구해요!

올해도 전북대학교 농구 동아리 코트맨 회원들이랑 

의류를 공동 구매했습니다!!

 

 

네이버 농심카페

https://cafe.naver.com/cornrow?iframe_url=/MyCafeIntro.nhn%3Fclubid=10586238

 

NSB 농구는 신장이 아니라 심장으로... : 네이버 카페

NSB 네이버 카페 농구 부분 중 최고를 자랑하는 농심 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nys긴팔 티

NYS공구의 장점은 의류의 가격도 있지만 

저렇게 비닐 포장이 되어서 온다는 점!! 

(비닐이 정말 유용하게 쓰여요 ㅋㅋ)

저는 이번에 흰/검 양면 저지 하나 검정 긴팔 하나를 구매했어요.

nys 긴팔 2xl

 

nys양면 흰/검 2xl

사이즈 추천

제가 키가 182cm에 몸무게가 87~88kg 정도 되는데

긴팔 티는 잘 맞구요. 

나시는 약간 헬스하시는 분들이 많이 입는

머슬핏? 느낌이 나요. ㅋㅋ 

안에 이너를 입어줘야 약간 덜 민망할듯.. ㅎㅎ

(한치수 작은거 추천합니다)

 

긴팔: 정사이즈

나시: 한사이즈 다운

 

나시는 양면인데도 정말 가볍더라구요! 

긴팔은 어디에도 입기 편할것 같아요.

 

일단 간단한 후기였구요.

다음에 직접 입고 농구도 해보고 

헬스도 해봐서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