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 글

피지컬 갤러리 어플 얼리버드 구매 후기 (E-book, 세라밴드)

728x90

 

 

 

2020년 3월 31일

유튜브 피지컬 갤러리의 운동 어플리케이션

피지컬갤러리가 출시되었습니다!

얼리버드 6개월 + e-book(2종)상품 구매

빡빡이 아저씨 인스타그램 링크

타고가서 바로 구매!!

 

우선 얼리버드 6개월 구매 혜택은

체형교정, 워밍업 e-book 증정 

세라밴드 Red 증정

이었어요.

 

피지컬 갤러리 어플을 산 이유도 

간단하게 말해보자면~

  1. 익숙한 운동 말고도 다양한 운동에 대한 지식을 얻기
  2. 운동하기전에 체계적으로 워밍업
  3. 라운드 숄더 굽은 목 등 쳬형교정
  4. 다양한 보충제나 영양제에 대한 지식

 

 

일단 구매 만족도는

별 5개 입니다!!!(5개중에 만점)

 


1. E-Book 후기

191p에 달하는 워밍업 e-book
305p나 되는 체형교정 e-book

우선 e-book만 봐도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해요

저작권 때문에 보여드릴 순 없지만

자가 진단법 부터 치료법 까지 

자세히 나오고, 

해부학적 설명까지 나와서

자세히 정독하고 공부하면

상당한 해부학적 지식을

습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진짜 시원합니다..

 

 


2. 어플리케이션 후기

<기본 사용법>

이렇게 다양한 항목이 있어요 이 중에서

어깨 운동과 관련된 워밍업이 하고 싶다면?

이렇게 어깨를 들어가 주시면 되요.

 

들어가게 되면 저렇게 영상과 함께 

다양한 워밍업들이 준비되어있어요.

좋았던 점은 대부분이 맨 몸 워밍업이고

도구가 필요하더라도

헬스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들이에요!!

 

제가 평소에는 워밍업을 정말 대충했었는데

다양한 워밍업을 하고 운동을 들어가니까

확실히 근육이 이완되서 가동범위도 늘어나고

부상위험도 적어지는 것 같아요.

워밍업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운동들도 영상과 함께 만나볼 수 있어요.

평소에 익숙했던 운동들도 복습해보고

낯선 운동들도 한번 제대로 배워보는거 어떨까요?

특히, 제가 가장 좋았던 부분은

보충제 부분이에요.

전주에서 혼자 운동하다 보니까

다양한 지식을 접하기 힘든데

평소에 유튜브로 보충제에 대해 알아보면

영상을 다 보면서 

정리도 따로 해야하고

머릿속에도 잘 안들어오는데

이렇게 글로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이번에 마이 프로틴에서

보충제 구매할 때 참고도 많이 했어요.

 

 

 


3. 사은품

사은품으로 

세라밴드가 왔는데요.

앞면
뒷면

어느정도 강도일지는 모르겠지만

안에 다양한 운동법이

소개되어 있고

저렇게 QR코드도 있어서

운동법을 배울 수가 있어요!!


마무리

역시,, 빡빡이 아저씨는 

신뢰의 상징 일까요?

 

엄청난 퀄리티의 어플리케이션

피지컬 갤러리!!

 

앞으로 이 어플로 열심히

운동해서

득.근 해야겠네요 ㅋㅋ

이상 피지컬 갤러리

어플 후기였습니다!

 

(어쩌다 보니 너무 칭찬만 했네요

협찬 절대 아닙니다! 제돈 주고 제가 산 어플이에요!!)

728x90